IR브리핑
금융취약계층 근로자를 위한 급여 선 지급 서비스
최종 게시일:2022.06.07
내 손 안에 급여 ATM, 페이워치
국내에는 대출과 사금융에 의존하지 않고 급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 및 비정규직 근로자를 위한 신용평가 모델 또한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금융취약계층 근로자들은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대출 문턱이 낮은 고금리 사금융을 이용할 확률이 높으며 고금리 상품이 성행하면 가계부채가 늘어나 국가 경제에도 큰 타격을 줍니다.
일한 만큼 바로 주는 페이워치 365 급여 월렛
근로자는 페이워치 모바일 앱을 통해 근로시간을 기록하고 근무 시간만큼 적립된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자유롭게 출금하여 재무적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워치 서비스는 제1금융권 또는 그에 상응하는 금리를 제공하는 각종 금융기관과 협업하여 저소득 근로자 등 금융취약계층도 낮은 금리로 안전하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페이워치코리아는 자체 서비스 론칭으로 국내 다수 기업 대상 서비스 검증을 완료했습니다. 계속해서 국내 고용, 금융 관련 플랫폼 파트너 및 시간제 근로자 고용 비율이 높은 서비스 파트너와 협업하여 페이워치 서비스의 품질을 높여나가고 있습니다. 나아가 글로벌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말레이시아와 홍콩에서 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국내외 금융 파트너쉽 확대를 통해 급여 선지급 서비스망을 넓혀 궁극적인 사회 안전망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 본 컨텐츠는 소셜벤처/ 사회적기업 등 정보 제공자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SOVAC은 자료의 정확성 및 신뢰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